즐거운음악

힐링 음악 연속듣기(계곡물,새소리,빗소리와 피아노 등)

독사과0 2021. 8. 8. 22:14

■ 힐링 음악 연속듣기

스트레스 받거나 잠이 안올때 잔잔한 음악을 듣고 있으면 기분이 싹풀리곤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힐링음악 몇개 공유하니 한번 감상해 보세요. 계곡물과 새소리, 빗소리와 피아노연주, 공부할때 집중되는 클래식음악 5가지해서 총3개의 영상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계곡물과 새소리가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계곡물과 10가지 새소리 30분

■ 계곡물과 10가지 새소리

단순하지만 편안한 느낌의 계곡물 소리와 처음 들어보는 맑고 고운 10가지 새소리를 듣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편안함이 느껴지네요.

 

듣고 있으면 마치 내가 숲속 계곡옆에 누워서 있는 듯한 착각을 줘요. 생전 처음 들어보는 새소리도 맑고 청량한 느낌을 줘서 개인적으로 가장 즐겨듣는 소리입니다.

※비내리는 소리와 피아노연주 1시간

■ 비내리는 소리와 피아노 연주

힐링 화이트 노이즈의 대명사 비내리는 소리와 감미로운 피아노연주가 함께 어우러지는 1시간 영상인데요. 단순하면서도 서정적인 피아노연주가 듣고 있노라면 나도 모르게 잘들어 버리네요.

 

볼륨이 조금 낮은게 설정되어 있어서 조금 올리시는게 좋을거에요.

※공부에 집중되는 클래식음악 1시간

■ 공부에 도움되는 클래식음악 5가지

공부에 집중하는데 도움되는 클래식음악 모음 영상인데요. 집중력을 높여주는데도 도움이 되지만 음악자체가 좋고 잔단해서 힐링하는데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대부분 1시간 정도의 영상으로 힐링음악을 연속으로 듣기에 적당한 정도의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좋은 음악 들으시면서 힐링되시는 시간 되세요.